{"type":"img","src":"https://cdn.quv.kr/dnufsh0hn%2Fup%2F60920691a74c7_1920.jpg","height":"60"}
  • HOME
  • 회사소개
  • 수리접수안내
  • 수리접수
  • Q&A
  • REPAIR DIARY
  • NEW&USED PRODUCTS
  • {"google":[],"custom":["Noto Sans KR"]}
    ×
     
     
    섹션 설정
    {"type":"img","src":"https://cdn.quv.kr/dnufsh0hn%2Fup%2F60920659d76c3_1920.jpg","height":"40"}
  • HOME
  • 회사소개
  • 수리접수안내
  • 수리신청
  • Q&A
  • 카스 수리다이어리
  • 카스새제품
  • 중고제품
  • 수리 취급품목 Repairable item

    PA오디오 취급 브랜드

    파워엠프

    LAB GRUPPEN, CREST AUDIO, CROWN, QSC, REAL, ALESIS, YAMAHA, SAMSON, EV, MACKIE, LEEM E&W, RAM AUDIO

    악기용 엠프/일렉기타엠프

    ORANGE, MARSHALL, LANCY, FENDER, MATCHLESS, BAD CAT

     

    MIC / 프리엠프

    API, ART, AVALON, DBX, DRAWMER, FOCUSRITE, MILLENNIA, MANLEY, MIND PRINT, NEVE, PRESONUS SSL, TUBE-TECH

    프로세서

    XTA, DBX, BSS, BEE

    이펙트 / 리버브

    TC Electronic, Lexicon, Behringer

    CDP / DJ장비

    NUMARK, DENON, TASCAM, TEAC, PIONEER, MARANTZ

    HI-FI 오디오 취급 브랜드

    엠프

    ARCAM, AUDIO ANALOGUE, AUDIOLAB, DENON, QUAD, MCINTOSH, LNN, NAIM, COUNTER POINT, KRELL, AUDIO RESEARCH, UNISON RESEARCH, ROTEL, ROKSAN, JADIS, NAD, CARRY, MUSICL FIDELITY, NAD PRIMRE, SIMAUDIO, CAMBRIDGE AUDIO, COPLAND, LUXMAN

    AV 리시버 엠프

    YAMAHA, ONKYO, DENON, MARANTZ

    CDP / DVD

    ARCAM, DENON, WADIA, TEAC, MERDIAN, ONKYO, PIONEER, MARANTZ, ESOTERIC, LINN, ROKSAN

     수리 접수방법 How to apply repairepairable item

    택배접수수리 의뢰시

    제품을 박스에 포장한 다음 메모지에 고장증상을 자세히 기재해 주세요

    기록할 사항 : 성함, 연락처, 고장증상

    보낼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정주로 53 더퍼스트 지식산업센터 1층 118호

    연락처 : 032-344-4530,  010-3339-4530

     

    ※ 주의사항

    편리한 택배 회사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는 선불로 보내주세요)

     

    제품수령 -> 점검 -> 예상견적통보 -> 제품수리 -> 수리비입금 -> 택배발송

    제품수령 후 바로 연락드리지 않으며 제품을 점검하여 견적과 함께 연락드립니다.

     

    수리비용이 3만원이 넘지 않는 경우수리 완료 후 연락을 드리며 제품 발송 후 3일이상 경과하였는데 연락이 없으면 전화주세요

    긴급(당일)수리 의뢰시

    공연이나 행사 중 개인적으로 급하게 당일 수리를 요하는 고객이나 업체는 미리 연락 후 방문하시면 최대한 당일 수리를 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방문 당일 수리시는 반드시 연락 후 방문해 주시고 카스오디오에서의 수리진행시간이 1~2시간이내에 수리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제품만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방문(당일) 수리가 안되는 경우

    1. 3시간이상의 수리시간이 소요되는 제품

    2. 간헐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의 고장 발생시

    3. 침수, 파손, 분해후 고장등 여러 곳에 고장 발생이 의심되는 제품

    4. 간단한 점검으로 쉽게 고장 부위를 발견할 수 없는 경우

    5. 수리의 어려움으로 수리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는 수리

    6. 부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7. 방문 접수 후 제품 점검시 고장 증상이 상이할 경우

     

    당일 수리시는 반드시 연락하시고 방문해주세요. CD인식이 안되거나, 튀는 고장증상의 제품은 고장증상이 나타나는 CD와 함께 의뢰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

     

    수리 보증제도 System repair warranty

    수리 후 고장 발생에 관하여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짧은 사용 기간이든 오랜 사용 기간이든 고장이 발생합니다.  수리후에도 오랜 기간 고장없이 잘 사용하면 좋겠지만, 사용하다 보면 동일 고장 증상이나 다른 고장 증상 또는 충격이나 침수, 파손 등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리한지 얼마 안되어 고장이 발생했는데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 걱정하신 분들을 위해 정리했습니다.

     

    카스오디오에서는 수리후 고장 발생에 대하여 아래와 다음과 같은 범위와 기간을 정하여 수리를 해 드리며 수리후 고장 발생시의 내용은 수리한 부분에 대한 수리를 의미하며 기기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A/S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수리 의뢰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고 동의하신 분만 수리 의뢰하시길 바랍니다.

    무상수리 적용 범위와 기간

    동일 고장증상으로 동일 부품 교환과 동일 부품 수리시 3개월 무상수리

    (단 고장증상은 같으나 원인이 다른경우 제외)

    무상 수리의 의미는 수리받은 부분에 대한 무상 수리를 의미하며 제품의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무상 수리를 뜻하지 않습니다.

    수리후 3개월 이내라도 다음의 경우 유상수리 원칙

    1. 수리후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손상

    2. 수리후 이동, 수송, 낙하 또는 액체나 이물질 등이 들어가서 발생한 손상

    3. 지진, 풍수해, 벼락 등 천재지변이나 공해, 염분, 이상 전압등에 의한  손상

    4. 수리후 사용중 판매하여 소유주가 바뀐 경우

    5. 수리후 타 수리점에서 분해, 점검, 수리한 경우

    6. 수리후 사용자가 임의로 분해, 점검, 수리, 오사용이 있는 경우

    동일 고장 증상과 다른 부품 고장시 부품비만 청구

    예1) CDP 인식 불량으로 픽업 교환후 다시 인식이 안되어 점검 결과 회로 불량으로 회로부분 수리시 부품비만 청구

    예2) CD 오픈이 안되어 모터를 교체한 후 다시 오픈이 안되어 점검 결과 벨트 불량인 경우 부품비만 청구

     

    단, CD 픽업을 교체한 제품 보증기간

    출고일로부터 3개월이내 픽업불량시 무상수리

    출고일로부터 3개월~6개월 : 수리비의 70% 유상수리

    출고일로부터 6개월 경과시 : 100% 유상수리

     

    제품의 수리 교체한 부품은 카스오디오에서 폐기를 원칙으로 하며, 교체한 부품을 원하시면 수리전에 연락 또는 메모해 주시면 제품과 함께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수리 지연에 관하여

    수리 맡기신 분의 마음은 확실한 수리로 최대한 빨리 저렴하게 수리를 받고 싶을 것입니다. 고객의 마음에 부응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은 하고 있으나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부품 재고가 없어 부품을 청구 했으나 공급되지 않을 경우

    2. 부품 단종으로 부품 공급 여부를 알 수 없어 기다려야 하는 경우

    3. 고장 증상이 간헐적으로 나타나는 경우

    4. 장시간의 제품 점검필요한 경우

    5. 수리 의뢰자와 연락이 닿지 않아 수리를 진행하지 못한 경우

    6. 수리 의뢰자가 수리 결정을 하지 못한 경우

    수리 불가 판정에 관하여

    제품 수리 의뢰시 모든 제품이 수리가 됐으면 하는 건 수리를 의뢰하신 분이나 수리를 담당하는 카스오디오에서나 같은 마음일 것입니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 수리가 안될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부품 단종의 경우

    2. 제품 가격에 비하여 수리비가 현저하게 많이 나오는 경우

    3. 침수, 파손등으로 인하여 고장의 정도가 심해 수리가 도저히 불가능하여 수리불가 판정의 경우 수리 맡기기 전의 동작, 증상, 상태등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기간 미인도 제품에 관하여

    수리를 맡긴 후 수리 완료된 제품이나 수리의뢰자 사정에 의해 수리 포기나 부품 수급이 안돼 수리가 안되거나 수리비 과다로 수리 포기한 제품들을 3개월 이내 인수하지 않고 3개월을 초과하여 방치시 카스오디오에서는 제품에 대한 책임을 전혀 지지 않습니다.  수리 완료된 제품중에 3개월 이내 인도하지 않고 방치하여 작동 안되는 기기들에 대한 책임은 수리의뢰자에게 있습니다. 

     

    3개월이 지난 연후에도 아무런 통보없이 방치시 제품에 대한 권리를 포기한걸로 인식하고 임의 처리나 폐기 처분하니 제품 수리 의뢰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AM 09:00~PM 07:30

    HP. 010-3339-4530,   TEL. 032-344-4530

    입금계좌 국민은행 박영현(카스오디오) 219601-04-265530

    부천 정주로 53 더퍼스트 지식산업센터 1층 118호


    {"google":[],"custom":["Noto Sans KR"]}{"google":["Quicksand","Montserrat"],"custom":["Noto Sans KR"]}
    {"google":[],"custom":["Noto Sans KR"]}